장용 씨는 전기 샤브샤브 음식점을 5개 테이블로 창업했다.
지금은 대형음식점이 되어서
3개월 전에 예약해야 식사하러 갈 수 있다.
대기실에서 오락기 안마기 혈압계 놀이방 구두닦기 네일케어 스마트폰 사진 프린트기 장기판 간식 비닐 지퍼백 머리끈 온수수건 등을 제공해준다.
주문패드와 주방의 연계로 정확한 주문과 식사 제공을 실현하고 있다.
그가 생각하는 환대 서비스가 가능하게 하기 위해
그가 채용하는 직원은 부모님께 효도하고 도박을 하지 않는 사람이어야 한다.
섬김.
사란.
배려.
리더십.
일에 대한 가치관.
고객에 관한 정보력과 소통력.
환대서비스는 이런 것이 깔려야 한다.
1. 따듯한 미소
2. 단정한 차림새
3. 관심어린 반응
4. 적극적인 인사
5. 친근한 태도
돈을 사는 것보다 사람의 마음을 사야 매출이 오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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