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F가 조사한 결과
한국의 관광경쟁력은 26위.
한국 사람이 외국인 관광객을 대하는 태도는 129위.
무표정함.
비개방성.
의심의 눈초리.
고유음식에 대한 설명 안내 부족....
고객만족은 기대되고 지각된 서비스 면에서
기술적인 결과 품질과 과정적인 기능 품질이
모두 높다고 여겨져야
선택받을 수 있다.
전국에서 온 200여 명의 외식사업 창업자 위생교육에서 강조하고 있는 고객서비스 필요성!
(오늘 천안축구센터에서는 홍명보 감독이 축구를 하고 있다.)
'함께함 2015'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효액의 효능 (0) | 2015.05.06 |
---|---|
중국 기업가 장용이 말하는 효와 도박 (0) | 2015.04.28 |
[스크랩] 천안NGO센터 2015 주민동아리 지원사업설명회 (0) | 2015.04.23 |
[스크랩] 명동패션거리 맛과 멋 연구모임 (0) | 2015.04.23 |
「농협 에스크로이체」판매자 인증마크 등록 (0) | 2015.04.22 |